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의 모든것

설마 우리 오빠가 탈모? 모락한의원이 쏙쏙 알려주는 남성탈모 원인!



 설마 우리 오빠가 탙모인가요?


요즘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탈모로 인한 상담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20, 30대 남성분들의 탈모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어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고민도 함께 커져만 갑니다. 


한창 취업, 결혼 등을 계획해야 할 시기에 닥친 탈모는 치명적인 리스크일 밖에 없는데요. 그렇다면 남성탈모의 원인은 무엇이고 어떻게 해야 예방할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모락한의원이 쏙쏙 알려드릴게요!



 



 모락한의원 남성탈모 의심 증상은?


남성탈모가 진행될 경우 여러 증상이 나타나는데요. 우선 이마가 점점 널어지는 느낌, 모발이 가늘고 부드러워지며 힘이 없다, 하루에 100개 이상 모발이 빠진다, 두피 가려움이 심하고 비듬이나 각질이 생긴다 등이 있습니다. 


나아가 탈모가 진행될수록 헤어라인의 경계선이 점점 뒤로 밀리면서 정수리 탈모도 함께 진행되는 경우가 많기에 초기 의심 증상이 나타나면 검증되지 않은 탈모관련 제품이나 속설에 의존하기보다는 전문의료진의 정확한 진단과 상담,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락한의원 남성탈모의 원인은?


으레 탈모하면 유전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최근에는 유전적 요인보단 후천적 요인에 의해 발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잘못된 식생활습관이나 정신적 스트레스가 누적되면서 발생한 열이 비정상적으로 두피에 몰려 모발을 약화시키는 두피열이 남성탈모의 가장 큰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이에 모락한의원은 두피에 몰린 열을 내리고 신체 밸런스를 탈모 진행 이전으로 되돌리는 것을 시작으로 남성탈모 치료를 진행합니다. 환자 개개인의 몸 상태, 체질, 증상 등에 따라 탈모 원인이 다르므로 꼼꼼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너진 신체 밸런스를 정상화!


남성탈모 두피열의 경우 탈모뿐만 아니라 수족냉증, 소화불량 등과 같은 복합적인 문제가 발생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비정상적인 두피열을 속히 다스려 탈모는 물론 기타 질환도 함께 치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남성탈모로 고민 중인 분이라면 단순히 두피나 모발이 아닌 몸 전체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우선임을 명심하고 탈모 초기 신속한 진단과 맞춤형 치료로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여기에 평소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식습관, 수면과 운동 부족의 환경을 개선하고자 하는 의지도 치료만큼이나 꼭 병행되어야 합니다. 남성탈모는 치료만큼이나 재발 방지도 중요하기 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