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모락 문화

도심 속 1박 2일 호캉스 떠나기! 스위트룸에서 파티!



 도심 속 여름휴가!


매년 여름마다 친구들과 함께 바캉스를 떠나는데 올해는 작년과 달리 친구들이 결혼을 하는 바람에 훌쩍 떠나기가 부담스러워졌습니다. 그렇지만 친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포기할 수는 없는 법! 


올해는 1박 2일 도심 속 여름휴가를 즐기기로 했습니다. 그리하여 선택한 호캉스! 기존의 파자마 파티 대신 드레스 코드를 블랙으로 정하였는데 우리 친구들이 얼마나 잘 지켰는지 확인해볼까요?






 절대 벌금이 있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역시 놀 때만큼은 최고의 단합을 보여주는 베프님하들, 완벽한 블랙 드레스로 본격 호캉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우리가 선택한 호텔은 예전에 우리결혼했어요의 황보, 김현준 커플이 묵었던 수원메이트호텔 스위트룸이랍니다. 수영장부터 노래방 심지어 사우나실까지 갖춘 최적의 파티 장소였습니다. 








 먹을 것만 챙겨 오세요!


푹푹 찌는 무더위를 뒤로하고 빵빵한 에어컨 바람이 있는 스위트룸에서 네 처자의 본격 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그전에 미리 사진을 찍지 않으면 안 될 거 같아 스위트룸 내부 이곳저곳을 담아보았는데요. 욕조 왼쪽에는 진짜 사우나실까지 갖춰져 있더라고요. 하지만 음주 후 사우나는 위험한 거 아시죠?








 풀빌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비록 리조트 풀빌라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수영장까지 갖춰져 있어 물놀이도 할 수 있답니다. 창가에 누우면 썬텐까지 완료? 나중에 남편님과도 한 번 와야겠어요. 아참! 호텔이지만 음식 조리도 가능해 다양한 디저트부터 해장국까지 기호에 따라 요리해서 드실 수도 있어요.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되는 친구들! 


이처럼 무더위와 변덕스러운 날씨, 교통체증, 북적이는 인파, 많은 시간을 내기 어려운 친구 등 다양한 이유로 도심에서 휴식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요즘은 호텔 내에서 즐길거리가 다양해진데다 잘 찾아보면 써머 패키지와 연계된 문화행사 등 다양한 부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보니 호캉스의 인기는 더욱 뜨거워지는 거 같습니다. 여러분도 올 여름 좋아하는 이들과 함께 가벼운 마음으로 호캉스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