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의 모든것

모락한의원 열성탈모, 탈모가 없던 체질로 되돌리는 것이 핵심!



 모락한의원 열성탈모치료 알아보기!


과거 탈모하면 대부분 유전적인 원인으로 생각하기 쉬운데 지금은 후천적 원인에 의한 탈모 환자가 급증하는 추세입니다. 그중에서도 대표적으로 두피열에 의한 열성탈모를 꼽을 수 있는데요. 이는 유전적 요인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유전적 요인을 자극시키는 생활환경이나 습관에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같은 유전자를 지닌 일란성 쌍둥이라 할지라도 탈모의 시작 시기, 진행 속도, 진행 범위 등에서 서로 다른 양상을 띄는데요. 이는 곧 개개인의 체질과 몸 상태에 따라 탈모가 달라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국소적 집중화된 열적인 현상!


모락한의원 열성탈모는 두피의 열감에 의한 증상으로 계속된 두피열로 인한 탈모 증상을 말합니다. 과도한 두피열로 인해 머리가 뜨거워지면 두피의 사막화 현상이 가속되고 각종 염증, 각질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나아가 DHT가 증가하고 모근의 힘이 약해지고 모발이 가늘어질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비정상적인 두피의 열감은 탈모뿐만 아니라 수승화강의 부조화로 인해 우리 몸의 밸런스까지 무너뜨러 다양한 문제점을 야기하는데요. 대표적으로 수족냉증, 생리불순, 호르몬 이상 등이 있습니다. 






 모락한의원 열성탈모 치료는 어떻게?


모락한의원 열성탈모치료는 수승화강 부조화 상태에서 탈모가 없던 몸 상태로 되돌리는 근본적인 원인 치료가 핵심입니다. 한의학에서 말하는 수승화강이란 차가운 기운은 상체로 올리고 뜨거운 기운은 하체로 내리는 것으로 두피의 영양공급을 원활하게 해 악화된 모낭을 회복하고 DHT 민감도를 다스려 체질을 개선해 줍니다. 


나아가 체질에 꼭 맞는 한약을 복용해 수승화강을 도와 건강하고 조화로운 몸 상태를 만들어 주는데요. 4주 간격으로 체질을 분석해 현재의 몸상태에 꼭 맞는 새로운 한약을 처방하기 때문에 일반치료보다 훨씬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탈모는 치료 후에도 관리가 중요!


끝으로 열성탈모로 고민 중이라면 두피나 모발이 아닌 몸 전체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우선임을 기억하고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과 검사를 통해 일대일 맞춤형 치료를 받아야 시간과 금액을 줄일 수 있습니다. 


모락한의원은 단순히 열성탈모만을 치료하는데 국한하지 않고 흐트러진 몸 상태를 바로잡아 전반적인 건강 관리부터 치료 후 재발 방지, 평생주치의 제도 등 마지막까지 만족할 수 있는 최선의 치료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