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의 모든것

모락한의원 원형탈모 절대 방치하면 안되지 말입니다!



 모락한의원 원형탈모를 방치하면 안 되는 이유!


아직도 많은 사람들은 탈모가 유전에 의해 생긴다고 믿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탈모 환자의 상당수는 유전적 소인과는 크게 관련이 없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대신 과도한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의 이유로 탈모가 발병되는 경우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모락한의원을 찾는 상당수의 환자분들 또한 유전적 요인보단 갑작스런 신체 밸런스 붕괴, 체질 변화 등이 탈모의 원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원형탈모는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20, 30대 젊은층 심지어 10대 청소년에게도 흔치 않게 나타나 탈모 스트레스를 야기하고 있습니다. 원형탈모의 경우 처음에는 손톱만 하거나 100원짜리 동전 크기로 발생하므로 평소 긴 머리의 여성들은 식별이 어렵습니다. 





 모락한의원 원형탈모 바로알기!


원형탈모의 경우 1년 이내로 자연스럽게 사라질 수도 있으나 문제는 재발 확률이 높고 심한 경우 전두 탈모가 되거나 동시다발적으로 여러 부위에서 원형탈모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형탈모는 일반 탈모에 비해 진행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데 원인 치료를 통한 조기 대처가 효과적입니다. 문제는 당장의 치료 효과를 위해 근본적인 원인 치료보다는 약물에 의한 가시적인 치료가 잦은데요. 





 스테로이드를 사용하지 않는 모락한의원!


모락한의원 원형탈모 치료는 과도한 스트레스나 육체적 피로, 환경 변화에 따른 감정 변화, 면역체계 이상 등 다양한 원인 분석을 통해 체질에 맞는 맞춤형 진단과 근본치료가 병행됩니다. 

만성적 스트레스와 피로로 인한 원형탈모는 재발 위험도가 높고 방치할 경우 점점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진행 범위가 확대되므로 탈모 상태와 체질에 알맞은 맞춤 처방을 통해 원형탈모를 치료, 재발 방지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이에 모락한의원은 면역력이 떨어져 약해진 기운을 보강하는 동시에 두피의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는 한약과 약침 치료를 실시합니다. 




 모락한의원이 알려주는 원형탈모 예방법!


무엇보다 원형탈모는 긍정적인 사고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소 규칙적인 생활과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고 흡연과 음주는 당연히 자제해야겠죠? 또한 좋아하는 취미 및 여가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줄이고 원형탈모 증상이 나타나면 속히 전문의의 정확한 상담을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끝으로 탈모로 인해 모락한의원을 내원하시는 분들은 4주 간격으로 현재의 몸 상태를 분석하고 체질에 꼭 맞은 모락 맞춤 한약과 평생주치의 제도 등을 통해 탈모치료는 물론 재발 방지, 두피 상담 등 탈모와 관련된 모든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모락한의원 맞춤형 치료를 통해 원형탈모의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