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의 모든것

잘 찌지 않고 쉽게 빠질 수 있다면? 모락한의원 30대 한약다이어트!



 잘 찌지 않고 쉽게 빠질 수 있는 다이어트?


다어이트는 남녀노소 상관없이 모든 이들의 뜨거운 관심사입니다. 과거에는 주로 미용 목적의 다이어트가 주를 이룬 반면 최근에는 건강한 몸을 가지기 위한 다이어트의 관심이 높습니다.


특히 30대 여성의 다이어트는 20대와 달라야 하는데요. 같은 다이어트를 해도 30대가 쉽게 살찌고, 잘 빠지지 않는데요. 나아가 사람마다 체질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근육이 적을 수도, 지방이 많을 수도, 마른 비만일 수도, 특정 부위에만 살이 찌는 부분비만일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사실! 본인의 체질와 몸상태를 정확하게 체크하지 않고 맹목적인 다이어트만을 실시한다면 결국 몸에 무리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 시작한 다이어트가 오히려 독이 된단면 정말 속상한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고로 30대 다이어트는 단순히 체중 감량이 아닌 신체 밸런스를 바로 잡고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로 바꾸는데 주안점을 둬야 합니다. 





 지금은 건강을 되찾아 주는 다이어트를 해야 할 때!


다이어트를 해보신 분이라면 잘 아실텐데요. 목표한 체중까지 성공적으로 감량을 해도 얼마 뒤 어김없이 찾아오는 요요현상으로 인해 다시 본래의 체중으로 돌아간 경험 있으시죠?


이는 본인의 체질과 호르몬의 균형을 고려하지 않은 채 다이어트를 진행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평소 폭식이나 체중감량 유지가 어려운 분들은 식욕 조절과 함께 스트레스 관리도 놓치지 말아야 하는데요. 


모락한의원 30대 한약다이어트는 최초 내원부터 검사, 진료, 상담까지 급격하게 변하는 30대 여성의 호르몬 균형과 몸상태에 맞춰 단계별 감량이 가능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모락한의원 30대 한약다이어트란?


모락한의원 30대 한약 다이어트는 개개인의 체질을 고려한 맞춤형 처방이 핵심인데요. 획일화된 다이어트 한약 처방인 아닌 평소 앓고 있는 만성질환이나 자궁질환 등도 함께 치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락한의원 30대 한약 다이어트는 무리한 식단 관리, 운동을 하지 않아도 근본적인 체질 개선을 통해 기초대사량을 높여주고 체지방을 분해해 살이 쉽게 빠질 수 있는 몸상태를 목표로 진행되는데요. 평 폭식이나 과식으로 체중 감량이 힘든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랍니다.






 평생 함께할 의사친구, 모락한의원 주치의 제도


끝으로 모락한의원 30대 한약다이어트는 프로그램이 진행되면서 변하는 체질과 몸상태에 맞춰 치료 방법 및 한약 처방도 매번 달라지는데요. 체중 감량은 물론 생리통, 생리불순, 변비 등이 함께 개선되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락한의원 주치의 제도를 통해 30대 다이어트부터 임신 준비, 출산까지 여성의 생애주기와 그 변화에 맞춰 함께 걸어갑니다. 매번 다이어트 실패로 소중한 시간을 허비하셨다면 이제 다이어트와 호르몬 밸런스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락한의원에서 한번에 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