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의 모든것

결혼 전 무리한 다이어트 말고 한약다이어트로 웨딩드레스 입으세요!



 결혼 전 다이어트는 필수 코스!


5월의 신부라는 멋진 타이틀을 위해 다이어트를 많이 하시죠? 마음에 드는 드레스를 골랐는데 몸에 맞지 않아 속상하다는 친구들이 많은데요. 


이에 많은 예신들이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자 단기간에 다이어트 효과를 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자칫 잘못된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 효과보다 몸의 건강을 해질 수 있는데요. 가뜩이나 결혼 준비로 정신 없는 시기, 다이어트까지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무조건 굶으면 살이 빠진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고자 마음 먹으면 우선 '굶는 것'과 '운동'을 떠올리게 되는데요. 무조건 굶는 것은 가장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건강은 물론 심리적인 부분까지 우리 몸에 백해무익하기 때문입니다.  


원푸드 다이어트 역시 몸을 상하게 만드는거 아시죠? 운동할 시간이 부족해 원푸드 다이어트를 할 경우 단시간동안 많은 체중을 줄이는 쉬운 방법이긴 하나 거식과 폭식 등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고 영양소 불균형으로 인해 뼈의 노화를 가속해 급기야 골다공증 및 요통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결혼 전 다이어트는 어떻게 진행해야 될까요?


결혼 전 다이어트에 앞서 우선 본인의 체질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몸에 무리를 주지 않고 호르몬 균형을 깨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해야만 하는데요. 


20대와 달리 30대 여성은 눈에 보이지 않는 호르몬 균형과 체형, 체질이 달라지기 일쑤인데요. 체질에 맞지 않는 무리한 다이어트를 진행하면 결국 신체 밸런스가 급격하게 무너지고 심한 경우 자궁질환, 불임, 난임과 같은 여성질환까지 초래합니다.


이에 몸에 무리가 가지 않고 부작용 없이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한약다이어트를 선택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한약다이어트 또한 체질에 꼭 맞은 처방이 우선되어야만 합니다. 





 한약다이어트? 믿어도 될까?


한약다이어트하면 늘 빠지지 않는 마황, 실제로 식욕을 억제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한약재인데요.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무작정 마황 한약재만을 사용하는 곳은 멀리 하셔야 한다는 점 꼭 기억하세요!


모락한의원은 환자에게 꼭 맞는 체질 검사와 상담을 통해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평소 앓고 있는 여성질환까지 꼼꼼하게 체크해 관리해드리는데요. 굶지 않고 할 수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와 결혼 전 여성질환 고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일석이조랍니다.


무엇보다 여성을 가장 잘 아는 의료진의 꼼꼼한 검사와 상담을 통해 결혼 전 몸매 관리부터 건강, 임신 준비까지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모락한의원과 함께 결혼 전 다이어트에 꼭 성공하셔서 일생 단 한 번뿐인 결혼식에서 아름다운 몸매를 마음껏 뽐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