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의 모든것

탈모병원 선택 시 꼭 고려해야 할 사항은?



 탈모병원 꼼꼼하게 살펴보고 선택하세요!


매년 탈모로 인해 병원을 찾는 이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덩달아 탈모치료와 관련된 탈모병원 또한 증가하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탈모병원 선택 시 무엇을 참고하나요? 아무래도 탈모병원의 접근성과 치료비용, 지인 추천 등을 우선적으로 고민하게 됩니다. 


하지만 탈모치료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근본적인 원인 해결과 치료 후 유지 및 재발 방지입니다. 최근 탈모 환자의 발병 원인을 보면 스트레스, 다이어트, 잘못된 생활습관이나 식습관 등 유전적 요인보다는 외부적 요인에 의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에 탈모병원 또한 전문성을 지니고 치료 후에도 꾸준한 추적관찰이 가능한 병원 선택이 중요합니다. 고로 환자의 체질, 몸 상태에 따른 수많은 탈모 유형과 원인별 맞춤형 치료는 물론 평생주치의 제도는 기본 중에 기본입니다.







 오직 탈모치료만을 연구하는 37명의 전문가 집단!


강남구 테헤란로 위치한 모락한의원은 14년의 탈모치료 노하우와 전문성을 지닌 탈모치료병원으로 내원하는 환자의 성별과 나이, 탈모의 유형과 체질 등을 고려해 일대일 맞춤형 전문한의사가 배정된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나아가 매주 정기 미팅과 의료진 세미나를 개최해 탈모 환자를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사례 보고를 통해 특화 진료 한의원성으로 전문성을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탈모치료 14년, 84,1222여 건의 치료사례는 괜히 만들어진 것이 아니겠죠?


또한 강남역과 역삼역 사이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바쁜 업무와 학업으로 인해 스케줄 관리가 여러운 분들을 위한 평일 오후 8시 야간 진료부터 지방 거주자를 위한 토요일 전일 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탈모치료를 위한 체계적인 검진 시스템!


모락한의원은 탈모치료에 특화된 탈모병원답게 첫 방문 시 문진표 작성, 신체기본검사, 신체체열검사, 탈모외관촬영, 두피확대촬영, 병원내부투어, 의료진 상담, 치료프로그램 코디네이션 등이 순차적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만큼 현재 환자의 탈모 상태를 꼼꼼하게 체크해야만 그에 꼭 맞는 치료프로그램을 제안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모락한의원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첫 내원 선물, 아가방, 파우더룸 등을 모두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같은 탈모병원이라도 기왕이면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까지 모두 챙길 수 있다면 금상첨화겠죠?  








 탈모치료의 시작은 나에게 꼭 맞는 탈모병원을 선택하는 것!


이처럼 모락한의원은 오직 한 명의 환자를 위한 4인 1팀 체제로 차별화된 밀착관리를 제공하며 모든 치료가 끝난 후에도 추적관찰을 통한 정기 무료진단과 생활지도 관리를 통한 평생의 탈모주치의가 되어드립니다. 


아참! 모락한의원은 내원 전 예약 시스템을 통해 대기시간 없이 쾌적하게 진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홈페이지, 전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여러분의 궁금증과 고민을 신속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첫 방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더 이상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