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의 모든것

탈모치료는 환자마다 달라야 합니다! 모락한의원 일대일 맞춤형 탈모 관리!



 혹시 똑같은 탈모치료와 탈모약을 받고 계시나요?


현대인의 탈모는 유전적 요인뿐만 아니라 외부 환경 변화에 따른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되고 있습니다. 탈모 발병 연령층 또한 점점 낮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중에서도 업무나 학업, 육아에 의한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식습관 등이 대표적인 탈모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외부 요인에 의해 흐트러진 신체 밸런스는 호르몬 대사의 불균형을 초래해 수승화강 부조화를 야기해 과도한 두피열을 발생시키기도 하는데요. 결과론적인 탈모 증상만을 놓고 똑같은 탈모약을 복용하거나 치료한다면 과연 제대로 된 치료라고 할 수 있을까요?





 나에게 꼭 맞는 탈모치료의 중요성!


탈모는 환자의 체질과 건강 상태, 유형 및 진행 속도 등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그만큼 탈모치료에 앞서 체계적이고 정확한 검사와 진단, 상담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모락한의원은 지난 15년간의 특화된 치료와 수많은 임상 결과를 토대로 환자의 체질을 고려한 맞춤형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환자마다 발병 원인이 제각각이고 치료법도 다르기 때문에 당연히 치료 기간, 비용 모두 달라질 수밖에 없는데요. 







 침과 한약으로 발모하는 모락한의원 탈모치료!


모락한의원은 약침치료와 한약치료를 병행한 탈모 치료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꼭 필요한 치료를 우선으로 진행해 합리적인 치료 비용과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약침 치료의 경우 두피 내 모공으로 탈모를 억제하는 약제를 투여해 영양 공급 및 모근 재생에 도움을 주는데요. 비단 두피뿐만 아니라 목과 어깨 등 신체 내 경락이 잘 흐를 수 있는 수승화강 요법, 체질침 요법 등을 통해 근본적인 탈모 치료를 돕고 있습니다.







 탈모치료는 환자마다 모두 달라야 합니다!


특히 한약치료의 경우 남녀노소 모두 부작용 걱정 없이 복용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탈모가 없던 건강한 시기로 되돌리는 체질 개선에 중점을 두고 있어 탈모와 함께 동반된 부수적인 질환이나 만성질환도 함께 관리할 수 있어 일석이조랍니다.


이처럼 같은 탈모 환자라도 두피열을 잡는 한약을 처방하거나 신장이나 간에 좋은 약재를 쓰는 등 증상에 따라 처방도 달라질 수밖에 없기에 근본적인 원인을 찾고 그에 맞는 일대일 치료프로그램을 제안하는 것이 바로 모락한의원 탈모치료의 핵심입니다. 





 인기글 더보기



탈모약, 평생 먹어야 하나?

정말 성기능에 안 좋을까? 


탈모치료 어벤져스가 있다?

치료가 끝나면 나몰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