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의 모든것

탈모치료 후 재발, 걱정하지말고 꾸준한 관리 받으세요



▶ 탈모도 완치가 가능하다?


탈모도 100% 완치가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시지만 탈모의 완치는 없습니다. 어떤 분들은 어차피 탈모 치료를 해도 다시 안좋아 지는데 왜 치료하냐? 일회성 치료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치료하고 관리하는가에 따라 탈모 진행을 멈추고 다시금 건강한 머리카락이 발모될 수 있습니다.  





▶ 탈모약으로만 치료를 한다고 생각한다면 오산


시중에 판매되는 대표적인 탈모약 또한 탈모 억제에 초첨을 맞춘 약입니다. 머리카락이 빠지지 않도록 현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문제는 지속적인 복용을 해야 되며 중단하는 순간 약효가 사라지기 때문에 수개월 내에 다시 탈모가 진행되는 악순환이 반복됩니다.


특히 탈모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지 않은 채로 몸의 질병이 걸리거나 탈모를 유발하는 원인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게 되면 탈모 재발 또한 더욱 빨라지는데요. 






▶ 탈모치료 후 재발이 걱정되신다면?


탈모에 좋다는 수 많은 방법을 동원했음에도 불구하고 효과를 보지 못하거나 치료 후 재발되는 분들은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결하지 못한 채 단순 진료를 받는 경우입니다. 그렇다면 모락한의원 치료 후 유지와 재발 방지를 위한 어떤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을까요? 





▶ 오직 탈모치료만을 위한 전담팀 구성!


6개월간의 탈모치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때 환자도 의료진도 가장 행복하고 보람된 순간인데요. 탈모치료 초기 피해갈 수 없는 쉐딩현상부터 체질 개선을 위한 각고의 노력까지 힘든 시간을 이겨냈기에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료 결과를 유지하고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선 치료 후 관리에도 관심을 가져야 하는데요. 탈모의 경우 100% 완치 개념이 아닌 탈모가 없던 건강한 시기의 몸 상태로 되돌려 진행 속도를 멈추게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고로 정상적인 발모가 진행된다고 두피 관리를 소홀히 하고 예전의 불규칙한 생활 패턴, 식습관을 유지하게 되면 십중팔구 재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탈모 치료 후 재발, 평생주치의 제도로 관리하세요 


모락한의원은 1:1 맞춤 평생주치의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모락한의원에서 치료를 받으신 모든 환자분의 치료 이력 데이터를 통해 치료 후 재발관리를 언제라도 전문적인 두피 진단과 상담을 통해 증상의 변화과정과 진행방향을 파악합니다. 


특히 평생주치의 제도는 모든 치료가 끝난 후에도 탈모주치의 세심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3개월 간격으로 정기적인 두피 검진 및 1:1 맞춤 생활 지도 관리를 통해 탈모 재발에 위험성을 최소화합니다. 






▶ 탈모치료,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이제 더 이상 탈모치료 후 재발에 대한 걱정하지 말고 모락한의원에서 재발에 대한 불안감 없이 꾸준한 관리를 받아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