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모락 문화

분위기 좋은 건대카페 커피마켓을 다녀왔어요!



 건대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주말을 맞아 맛집이 즐비한 건대입구역으로 출동했습니다. 그러다 발견한 3층 규모의 커피마켓! 어린이대공원역 방향으로 가다 보면 나오는데요. 카페 규모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사실 카페는 프랜차이즈 위주로 가는 편인데 검색해 보니 커피마켓의 커피가 맛있다고 하길래 더위도 식힐 겸 방문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카페 규모에 놀랐고, 찾아오는 손님이 많은 거에 또 한번 놀랐어요. 커피 이외에도 아이스크림, 와플, 케익, 각종 음료 등이 많이 있어서 한 눈에 메뉴판이 보이질 않을 정도랍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카페 내부에 들어서면 계단을 통해 3층까지 올라갈 수 있는데요. 1, 2층은 대체로 넓은 편이고 그에 반해 3층에는 흡연실이 따로 조성되어 있더라고요. 곳곳에 은은한 빛을 내는 조명으로 인해 분위기가 무척 좋았어요. 그래서일까요? 학생뿐만 아니라 연인, 직장인들도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건대카페 커피마켓! 


메뉴판에 들어가 있는 메뉴가 너무 많아서, 자세히 글이 보이지 않을 수가 있어요. 결정 장애가 있는 분이라면 한참을 고민하실지도 몰라요. 커피 이외에도 스무디와 에이드가 있는데요. 커피의 종류가 매우 다양한 거 같아요. 기왕이면 좀 더 독특한 커피도 한번 즐겨 보세요!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는 카페마켓! 


음료만 마시기에 심심하신 분들을 위해 각종 빵과 샌드위치, 와플도 준비되어 있고 카페인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을 위한 생과일 주스도 주문 가능하답니다. 여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형형색색의 아이스크림까지 정말 없는 거 빼고 다 있는 카페더라고요!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어요. 저희는 작은 사이즈로 두 잔 시켰는데 물론 더 큰 사이즈도 있으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크기 업!! 하셔도 되세요. 다음 번에는 아메리카노가 아니라, 독특한 커피를 마셔보려구요. 





사실 커피 맛에 대해 잘 모르는 편이지만 제 입맛엔 일단 Good. 전 진하지 않은 커피를 좋아하는데요. 여기 커피는 진하지도 않고, 많이 쓰지도 않아서 먹기 딱!! 좋았어요. 


전 카페에 가면, 꼭 읽을 만한 것이 있는지 보는 편이에요. 커피도 마시고, 잡지책이나 책을 보는걸 좋아하거든요. 다행히 잡지책이 많이 있어서 읽기에도 좋았는데 마침 잡지책 바로 옆에 앉은 커플이 매우 진지하게 싸우고 있어서 차마 사진을 찍기가 없었다는 사실....


아무튼 건대입구 근처에서 분위기 좋고 맛있는 카페를 찾고 있다면 커피마켓을 한번 방문해보세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멋진 분위기까지 마음에 쏙 드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