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모락 문화

나인블럭(9BLOCK)으로 떠나는 남양주 카페 데이트!



 카페 마니아의 성지로 알려진 나인블럭!


센스만점 남편님께서 저의 휴무일에 맞춰 연차를 딱! 덕분에 서프라이즈 가을 데이트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찾은 곳은 요즘 카페 마니아들의 성지로 알려진 남양주 나인블럭(9BLOCK)인데요. 멀리서 봐도 범상치 않은 포스가 전해집니다. 마치 중세 유럽의 고성을 찾은 듯한 느낌이랄까요?








 멋스러운 빈티지 가구로 꾸며진 나인블럭!


매장을 들어서면 이곳이 카페인지 가구 전시장인지 모를 정도로 가구부터 소품 하나하나 예사롭지가 않은데요. 북유럽 스타일의 원목가구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넘나 근사했어요~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나인블럭!


이날은 평일이라 한산했지만 주말이 되면 나들이, 데이트를 즐기는 손님들로 빈자리를 찾기가 어려운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테이블마다 간격을 최대한으로 유지해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딱 내 스타일!






 인스타에 올리고 싶은 디저트가 한가득!


입에서 살살 녹는 케이크와 빵, 브런치 세트가 판매 중입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는데요. 아무래도 뷰 값이 있어 그런지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그렇다면 뷰 값을 제대로 만끽하러 가볼까요?







 아름다운 북한강의 정취를 느껴보아요!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아름다운 정원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눈앞의 펼쳐진 북한강의 아름다운 풍경과 예쁜 나무와 꽃이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간만에 교외에서 폭풍 수다를 떨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더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저를 위해 서프라이즈 연차를 써준 남편님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