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의 모든것

탈모 재발 방지의 비결은? 모락한의원 탈모주치의와 함께 하세요!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6개월간의 탈모치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때 환자도 의료진도 가장 행복하고 보람된 순간인데요. 탈모치료 초기 피해갈 수 없는 쉐딩현상부터 체질 개선을 위한 각고의 노력까지 힘든 시간을 이겨냈기에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하지만 치료 결과를 유지하고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선 치료 후 관리에도 관심을 가져야 하는데요. 탈모의 경우 100% 완치 개념이 아닌 탈모가 없던 건강한 시기의 몸 상태로 되돌려 진행 속도를 멈추게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고로 정상적인 발모가 진행된다고 두피 관리를 소홀히 하고 예전의 불규칙한 생활 패턴, 식습관을 유지하게 되면 십중팔구 재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탈모치료,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모락한의원은 모든 탈모치료가 끝난 후에도 1:1 맞춤 평생주치의 제도를 실시해 환자분의 치료 결과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2개월마다 정기적인 두피검진을 실시하고 탈모에 취약한 외부 요인을 조언하는 등 언제라도 부담 없이 두피진단과 탈모 상담을 받을 수 있어 환자분의 재발 위험을 최소화하는데요. 





 치료가 끝났다고 나 몰라라?


사람의 모발은 나무의 성장주기처럼 빠지고 다시 발모되는데 최소 3-4개월의 시간이 소요되는데요. 치료 이후 새롭게 자라나는 건강한 모발이 유지될 수 있도록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내원할 때와 달리 치료가 끝나면 나몰라라 하는 곳도 있어 환자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데요. 모락한의원은 평생주치의 제도를 떠나 늘 환자와 소통하고 함께 고민, 공감하고 있습니다. 






 탈모병원 선택 시 꼭 체크하세요!


최근 급증하는 탈모 환자로 인해 우리 주변에서 탈모병원을 찾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치료가 끝난 후에도 진심으로 환자를 생각하며 탈모주치의를 자처하는 곳은 쉽게 만날 수 없습니다. 


또한 형식적인 탈모치료가 아닌 환자의 체질과 건강 상태 하나하나까지 파악해 탈모 원인을 찾고 근본적인 치료를 실시해야만 재발 확률을 낮출 수 있는데요. 눈에 보이는 부분만 치료를 하게 된다면 이내 탈모와 다시 마주할지도 모릅니다. 


아무쪼록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되는 탈모병원을 선택할 시에는 충분한 사전 정보를 입수하시고 치료 프로그램, 치료 후 관리 등을 꼼꼼하게 체크하시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 잊지 마세요! 






 인기글 더보기



탈모약, 평생 먹어야 하나?

정말 성기능에 안 좋을까? 


탈모치료 어벤져스가 있다?

치료가 끝나면 나몰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