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모락 문화

공릉동 도토리&다람쥐 카페!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부릉부릉~



 아기자기한 예쁜 음식 찾기!


따뜻한 봄날이 지속되고 있는데요. 날이 좋아서 드라이브 도중에 잠시 들린 카페인데요. 너무 예뻤던 카페, 도토리&다람쥐 커피숍이에요. 공릉동쪽으로 드라이브 갔는데 산책로를 따라서 걷는 도중 엄청 귀여운 카페를 발견했는데요. 정말 귀엽지 않나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카페, 공릉동 카페, 도토리&다람쥐 커피숍을 소개합니다.







 깔끔한 카페 내 눈을 사로 잡다!


공릉동 산책로를 따라서 가다 보니 나왔는데요. 타르트와 마카롱을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는 카페였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안에 들어가보니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았어요. 심플한 인터리어를 활용해서 조명부터 디자인까지 세심하게 쓴 디자인까지 완전 취향저격이라고 해야될까요?  






 조용하고 인테리어가 좋은 카페!


주변에 크고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참 많았지만 제눈에 쏙 들어온 마카롱 때문에 지나칠 수가 없었습니다. 예전에는 이렇게 발전이 안되었던 곳인데 주변환경이 발전이 되면서 프랜차이즈 카페도 종종 보였지만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디저트, 마카롱이 먹고 싶었어요.  


날이 좋아서 데이트도 하고 즐거운 하루가 시작되는 거 같아서 너무 신났는거 같아요.







 마카롱, 날 부르네요!


사진 찍는 것만 정신이 팔려 주문하는 것을 깜박했는데요. 어떤 것을 시킬까 고민하다 커피와 디저트로 유자마카롱와 레몬타르트를 선택했어요. 레몬타르트도 엄청 맛있다고 추천해 주셨어요. 


마카롱과 레고의 조합이 신기하게도 잘 어울리는 거 같죠? 주문을 하고 구경을 하다가 마카롱을 유리병에 담아서 보관하니 너무 가지고 싶었어요. 






 주문하신 커피 드세요!


인터리어에 푹 빠져있는 사이 사장님이 직접 가져다 주셨는데요. 기다리던 디저트와 음료가 나왔는데 비주얼이 남달랐어요. 아포카토랑 샤케라또인데요. 


샤케라또는 예전에 한번 이태원에서 마셔보고 오랜만에 마셔 보는 샤케라또! 맛이 틀리지만 분위기가 달라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달달하면서도 씁쓸한데 마셔본 분만 아시는 그 맛! 샤케라또의 특징은 역시 풍부한 거품이죠!







 마카롱과 타르트 이걸 먹어야 된다니!


음료와 함께 나온 유자마카롱과 레몬타르트! 사진만 보면 유자색만 입혔구나 생각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한입 물어보니 유자액이 입 안 가득 맴돌았습니다. 유자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추! 


레몬타르트도 모양이 예뻐서 사진도 요리조리 많이 찍고 고민하다가 결국 칼로 잘라서 먹었는데 겉은 아삭하면서도 안은 뽀송하네요. 많이 먹으면 살찌는 생각은 잠시 잊어버리고 열심히 맛있게 먹은 기억 뿐이 없네요. 앞으로도 자주 이용해야 겠어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카페 도토리&다람쥐 숍! 가시게 되면 소중한 추억들을 남기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