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모락 문화

롯데월드타워에서 먹고 보고 즐기고! 국내 최초 피규어 갤러리 익스몬스터 관람!



 모락한의원 김보은 선생님의 롯데월드타워 습격기!


비번을 맞아 CS팀 김보은 선생님은 가까운 롯데월드타워에서 영화를 관람하였는데요. 평소에도 집 근처라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 이날은 모락한의원 블로그에 소개하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해 먹고 보고 즐기고 오셨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그녀의 롯데월드타워 나들이를 함께 따라가 보아요!






 한 장에 담기 힘든 잠실 롯데월드몰!


방문하는 길에 멀리서 찍었는데도 한 화면에 다 안 나올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롯데월드몰! 지금도 꼭대기 부분은 공상이 한창이네요. 롯데월드몰 에비뉴엘은 밤 8시까지 운영하지만 일반 쇼핑몰은 밤 10시까지 오픈되어 퇴근 후 쇼핑을 즐기기에도 전혀 문제가 없답니다. 사실 에비뉴엘은 갈 일이 잘 없잖아요!







 군산 이성당 빵집을 맛보다!


군산보다 유명하다는 70년 전통의 국내 1호 빵집, 이성당 빵집을 서울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맛있는 빵들을 보자 흥분해서 정신을 차릴 수 없었는데요. 저의 표정에서 빵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느껴지시나요?


제일 유명한 빵은 야채빵이랑 팥빵인데 저는 고로케와 치즈모찌, 블루베리 페스츄리, 아메를 공략했답니다.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치즈모찌는 커피랑도 찰떡궁합을 자랑했습니다.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터 영화 대니쉬걸!


에너지를 보충하고 영화관으로 이동했습니다. 평소에도 영화를 매우 매우 사랑하는 저는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터 된 영화 대니쉬걸을 선택했습니다. 


1920년대 덴마트 풍경화 화가로서 명성을 떨치던 에이나르 베게너(에디 레드메인)와 야심 찬 초상화 화가인 아내 게르다(알리시아 비칸데르)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인데요. 여자가 되고 싶어했던 그와, 에이나르와 릴리의 모든 걸 사랑하고 아껴주었던 게르다의 이야기가 아주 잘 묘사되고 있죠.


영화관도 건물만큼이나 엄청 큰데요. 예전에 내부자들을 G플렉스로도 본 적이 있는데 스크린이 정말 넓고 의자와의 간격도 넓어 영화를 관람하기에 최적화되어 있답니다!







 어덜트를 위한 피규어 갤러리!


여기서 한 가지 팁! 관람한 영화 티켓으로 국내 최고 피규어 갤러리 익스몬스터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답니다. 그동안 저는 피규어 문외한이라 무척 낯설었는데요. 반가운 마블 캐릭터들이 반겨줘 재밌게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마블과 DC 캐릭터 외에도 개성 있는 브랜드와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선보인 피규어, 베어브릭, 큐브릭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조성된 공간에는 다소 무섭거나 징그러운 19금 갤러리도 있는데 청소년은 보호자의 동반 지도 하에 관람이 가능하답니다. 유료 관람은 대인, 소인 구분 없이 5천 원이라고 하니 기왕이면 재밌는 영화 한 편 보시고 무료로 관람하시는 것이 유리하겠죠?






 인테리어부터 고급진 푸드코트 네츄럴 소울 키친!


끝으로 네츄럴 소울 키친에서 소중한 한 끼 식사를 하였습니다. 국내외 다양한 메뉴를 만날 수 있는데 그동안 주로 서래면옥만 갔었기에 이번엔 새로운 메뉴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네츄럴 소울 치킨의 메뉴판은 대체로 제가 아주아주 좋아하는 음식!! 고기와 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하여 선택한 돈가스나베 정식과 잡곡밥! 비쥬얼은 군침이 아주 좔좔 흘렸죠. 하지만!!! 개인 차이가 좀 있겠지만 저에겐 너무 딱딱하고 질긴 돈가스님이었습니다. 만약 가신다면 돈가스 말고 다른 메뉴를 추천드려요. 급 시무룩...


어떠셨나요? 이상 저의 롯데월드타워에서 먹고 보고 즐긴 후기였답니다. 영화를 보러 가실 계획이면 꼭 피규어 갤러리 익스몬스터도 함께 관람하고 오세요. 단 지름신은 책임지지 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