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소식

메리 크리스마스! 모락한의원 총괄실장의 크리스마스 홈파티 속으로 고고!



 오늘 뭐 하지!?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입니다. 연인들에겐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시간인데요. 솔로 분들에겐 뭐 그냥 목요일입니다. 그렇지만 훈남훈녀 원장님과 선생님이 즐비한 모락한의원은 저마다의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물론 전부는 아니고요....)






 모락한의원 총괄실장의 크리스마스 홈파티 뽐뿌!


부지런하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울 총괄실장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이미 홈파티를 한 차례 즐겼다고 합니다. 지인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도 만들고 달달한 고르곤졸라 피자에 칠면조 요리까지 퍼펙트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직 크리스마스 계획을 세우지 않으셨다면 그녀의 뽐뿌를 받으며 근사한 파티를 준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근사한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크리스마스 홈파티에 트리가 빠질 수 없죠! 멋스러움을 추구하는 총괄실장은 트리 하나도 평범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쉽게 접하는 뾰족한 잎과 삼각형 모양의 구상나무 스타일이 아닌 포근함과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이색 트리를 직접 만들었는데요. 트리에 사용된 나무는 고속터미널 지하상가에서 단돈 5,000원에 구입했습니다. 나뭇가지는 공짜로 득템! 


나뭇잎은 미리 인터넷으로 주문해 나무와 나뭇가지, 나뭇잎을 직접 조립해 위 사진에서처럼 근사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었습니다. 약간의 시간과 정성을 투자하면 저렴하면서도 고급진 나만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 수 있으니 지금이라도 도전해 보세요! 







 함께라서 행복해요!


늘 바쁘다는 핑계로 자주 만나지 못하는 지인들, 크리스마스 파티를 빙자해서라도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행복합니다. 올해는 캐빈이랑만 놀지 말고 이번 크리스마스는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지인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