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소식

12월 가볼만한 서울근교 축제! 모락한의원 선생님의 선택은?



 12월 추천 축제를 소개합니다!


겨울 나들이 계획은 하셨나요? 아직도 고민 중인 분들을 위해 모락한의원 최선경 선생님이 짠하고 나타났습니다. 겨울을 맞아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좋은 서울 근교 12월 축제를 아낌없이 알려주셨습니다. (일동 박수~ 짝짝짝!!!)


그럼 지금부터 사랑하는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축제를 한번 살펴볼까요? 






 경기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 제9회 오색별빛정원전!


매년 겨울이 되면 아름다운 정원을 수놓는 별빛의 향연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연인들의 1등 데이트 코스로도 빠질 수 없는 아침고요수목원은 여름에도 무성한 나무들로 아름다운 곳이지만 겨울이 되면 형형색색의 빛의 정원으로 변신한답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오색별빛정원전은 대한민국 대표 별빛축제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정서를 담은 정원 내 아름다움과 빛이 어우러지는 경관은 보는 이로 하여금 탄성이 절로 나옵니다. 


축제 기간은 내년 3월 13일까지이며 입장료는 어른 기준 평일 8,000원 / 주말 9,000원입니다. 축제의 백미인 오색별빛정원은 해가 지는 시간부터 오후 9시까지 관람할 수 있고 토요일은 오후 11시까지 연장 운영합니다. 아직 가보지 못했다면 올해는 꼭 한번 다녀오세요. 만약 같이 갈 연인이 없다면 부모님과 함께 가시면 되죠! (우리 다 함께 효도합시다....)







 경기도 안성 팜랜드 - 겨울맞이 초원 눈썰매장 오픈!


다음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놀이 축제입니다.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안성 팜랜드는 아이들과 함께 즐거움 목장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겨울이 되면 눈썰매, 얼음썰매 등 다양한 겨울놀이와 눈길을 달리는 트랙터 마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정적인 여행보단 활동적인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특히 오는 12월 18일부터 내년 2월 14일까지 초원에서 즐기는 눈썰매장이 오픈된다고 하니 꼬꼬마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겨울 추억을 만들어 보아요! 입장료는 체험 프로그램에 따라 다소 상이한데 아무래도 농협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NH카드를 챙겨 가시면 좋을 듯해요. 돌아오는 길엔 맛있는 안성 한우도 드시고요!






 경기도 양평 김장여행!


나들이도 하고 겨울철 필수 미션인 김장까지 해결할 수 있는 일석이조 축제를 소개합니다. 사실 요즘에는 김치를 직접 담그지 않는 가구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양이 많지 않을 경우 가격 대비 시간, 노동의 차이가 크게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일까요? 양평 김장여행이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대한민국에서 맑은 물로 유명한 양평 수미마을에서 펼쳐지는 43일간의 김장여행은 다양한 부대행사와 김장체험까지 맛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단 김장여행은 인터넷 예약이 필수입니다. 김장체험은 그룹별로 진행되는데 기왕이면 김장하고 보쌈먹기 체험을 강력 추천합니다. 자세한 건 예약하기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양평 김장여행 인터넷 예약하기 : http://bit.ly/1YJErB4 

  





 경기도 파주 벽초지수목원 빛 축제!


앞서 가평에 아침고요수목원이 있다면 파주에는 벽초지수목원이 대한민국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약 13만m²의 면적에 자연의 아름다운 풍광과 1,400여 점에 달하는 각종 희귀 식물과 화초는 수목원을 찾는 이들의 마음을 힐링시켜 줍니다. 무엇보다 인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꽃보다 남자, 주군의 태양 등의 촬영 장소로 전국 선남선녀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습니다.






 빛의 정원으로 온 그대!


내년 3월 6일까지 열리는 벽초지수목원 빛 축제는 오후 10시까지 관람이 가능합니다. 입장료는 성인 기준 주말 8,000원 / 평일 7,000원이며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이번 주말 벽초지수목원에서 별그대의 김수현과 전지현으로 깜짝 변신해보는 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