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모락 문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불금엔 역삼동 맛집 모던통닭으로 출동!



 불금엔 역시 치맥이죠!


이상하게 어두워지면 더 생각나는 메뉴가 있죠? 바로 바삭바삭한 치킨과 시원한 맥주인데요. 다이어트를 생각하면 멀리 해야 마땅하나 한 주의 스트레스를 풀기엔 이만한 메뉴도 없는 거 같습니다. 불금에 더욱 땡기에 치맥! 퇴근길 치맥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모던통닭 강남역점을 방문했습니다. 


전 세계 맥도날드 매장보다도 많다는 우리나라 치킨집, 어딜 가나 쉽게 만날 수 있는데요. 오늘 찾아간 곳은 역삼동 맛집으로도 잘 알려진 모던통닭입니다. 







 치맥을 즐기는 직장인들로 가득한 역삼동 맛집 모던통닭!


모던통닭이라는 간판만 아니면 치킨집이라고 생각하기 어려울 정도로 현대적인 펍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는데요. 실내 인테리어는 더 세련되고 화려했습니다. 


한창 달릴(?) 시간대라 그런지 매장 안은 빈자리를 찾기 힘들 정도로 북적북적, 저희들도 얼른 자리를 잡고 치맥을 외쳤습니다!







 다이어트 개나 줘~


모던통닭의 메뉴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가장 기본인 후라이드부터 감칠맛을 더해주는 양념통닭, 와사비마요치킨, 마약치킨, 크리미어니언치킨, 각종 샐러드까지 취향에 따라 주문할 수 있어요.


저희들은 뼈를 바르는 시간도 아까워 순살 모던통닭으로 주문했답니다. 함께 나온 종이봉투 안에는 어니언가루가 뿌려진 감자튀김이 있더라고요. 그나저나 다이어트 따윈 잠시 잊게 해주는 멘트가 마음에 쏙 드네요.






 딸기와 치킨 먹어보셨나요?


인스타에서 침샘 자극짤로 접했던 스트롱베리 초코 퐁듀도 주문했습니다. 치킨과 딸기의 조합이 잘 어울릴까 싶지만 비주얼만 보면 일단 시킬 수밖에 없답니다. 


치킨과 함께 먹으니 싱싱하고 달달한 딸기 퐁듀가 다소 느끼할 수 있는 치킨의 맛을 잡아줘 좋았어요. 덕분에 치킨을 더 많이 먹게 된다는 점이 함정!





 딸기와 초코는 사랑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한 주의 스트레스가 싹 풀리는 거 같아요. 다음번에는 마약치킨을 한번 주문해보아야겠어요. 정말 헤어나올 수 없는 맛일려나요?